상단여백
HOME 뉴스 산림
"숲에서 우리의 미래를 찾습니다."이석형 산림조합 중앙회장, 2018년 충북지역 기관순방 및 조합장 간담회 개최
산림조합중앙회 이석형 회장이 충북지역 조합장 간담회와 지역 본부 순방을 실시했다. [사진제공=산림조합중앙회]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 이석형 중앙회장은 4월 12일(목) 충북 지역 회원조합장 간담회와 지역본부 순방을 실시했다.

회원 조합장 간담회에서 이석형 중앙회장은 숲에 우리의 미래가 있음을 강조하고 “관성적 사고에서 탈피, 문화와 융합하고 IT 및 디자인, 서비스 산업과의 복합을 통해 산림 산업의 새 시대를 열어가자”고 역설했다. 이 자리에는 충청북도 이시종 지사도 함께 자리해 충북 산림조합 발전을 위한 의견을 공유하였다.

계속해서 열린 충북(본부장 류인철) 지역본부 순방에서 이석형 중앙회장은 2018년 업무추진 계획을 보고 받고 소속 기관 임직원들과 상호토론 방식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 회장은 “산림경영 지도사업을 내실화하고 협동조합의 역할과 기능을 강화시킬 것”과 함께 "대한민국 장례문화 변화의 시작이라는 기치 아래 추진 중인 산림조합 상조서비스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통한 산림조합의 새로운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주문했다.

한편, 충북지역본부는 산림경영전담지도원을 통한 대리경영 단지화 사업으로 사유림 경영 활성화에 앞장서고 조합원 가입 확대로 산주와 임업인의 중심조직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