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NC 다이노스 응원으로 스트레스 날리고, 경남농협 우수농축산물로 건강 챙기고!2018년 프로야구 마산 홈구장에서 경남농협 대표농축산물 홍보
[사진 제공=농협]

경남농협(본부장 하명곤)은 14일 NC 다이노스(대표이사 황순현)와 함께 2018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하여 NC 다이노스 홈 경기시 경남 우수농축산물을 홍보하는 스포츠 마케팅 협약식을 개최했다.

농축산물 스포츠 마케팅이란 매 경기 이벤트를 통해 경남지역에서 생산되는 딸기, 수박, 사과, 토마토, 파프리카, 고추, 마늘, 양파, 호박 등 대표농산물과 시군별 다양한 특색을 지닌 쌀, 차별화된 전략으로 관리하여 인지도가 높은 축산물 꾸러미를 경품으로 제공하여 창원 마산야구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우리 경남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전략이다.  

또한, 경남 관내에서 생산되는 주요 농축산물 이미지를, 경남연합사업단(조합공동사업법인포함)이 사용하는 12개 시군 농산물 대표브랜드와 17개 축산물브랜드 및 15개의 쌀 브랜드와 함께 전광판을 통해 차례로 소개 할 예정이다. 

지난해 창원 마산야구장은 54만여명의 관중들이 입장해 해마다 열기가 더해가고 있어, 스포츠를 통한 경남도민들의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여 홍보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NC 다이노스도 2018년에는 전력을 강화하고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 경남도민들의 호응에 부응할 계획이다.

이날, 경남농협 하명곤 본부장은 “도민들이 NC다이노스 야구경기를 보면서 스트레스도 날리고 우리지역 농축산물로 건강도 챙길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며 “이번 농축산물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경남 지역농산물 애용이 도민들 사이에 널리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재길 기자  ynkiller@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재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