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탐방
SG한국삼공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실시농업인들에 감사마음전달 ---- 추억, 사랑 공유

SG한국삼공(대표이사 한동우)은 4월 한 달 동안 농업인을 가족이나 지인으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2017년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는 농업인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추억, 사랑을 되새겨보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삼공은 논과 밭에서 땀 흘리는 농업인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농업인들에게 직접 사랑의 새참을 가져다 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2016년 첫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였고,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사연 이벤트 참여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로 농업인 가족이나 지인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 대상은 농업인을 가족, 친척, 친구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이며 당첨자는 내달 22일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된 분께는 현장에 새참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사연 공모자와 사연 당사자 모두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금, 은, 동 사연 당사자에게는 스텐드 김치냉장고, 세탁기, 압력밥솥을, 사연 공모자에는 공기청정선풍기, 무선 청소기, 복합오븐 등을 제공한다.

  한국삼공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이 시점에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로 작년 기획한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이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농자천하지대본의 정신을 잊지 않고 살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사연 공모 외 사전 이벤트로 빈칸 채우기, 지난 이벤트실시 영상 공유 행사도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www.30event.co.kr) 및 한국삼공 홈페이지(www.30agro.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2-6462-8967/02-2287-29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광조 기자  leekcho@empas.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