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일동후디스,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그니처 커피 ‘노블’ 출시

일동후디스가 항산화성분 폴리페놀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을 출시했다.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그니처 커피’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노블은 그린빈(생두) 추출물을 블렌딩하여 폴리페놀 함량을 높임으로써 커피 본연의 건강함을 되살려냈다. 본래 그린커피빈(생두)에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클로로겐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나, 로스팅하는 과정에서 많이 소실된다.

믹스커피에 사용되는 크리머 원료도 차별화했다. 식물성 경화유지가 아닌 코코넛오일과 신선한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라떼 특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에 주력했다.

또한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하여 깊은 맛과 향을 살렸다.

디자인은 커피와 카페를 주제로 한 명화에서 영감을 얻은 강렬한 붓터치로 표현했다.

노블은 컵커피(RTD)와 스틱형 인스턴트커피, 두 타입으로 총 6종으로 먼저 출시되는 컵커피는 향긋한 산미의 ‘노블 아메리카노’, 달지 않고 깔끔한 ‘노블 클래식라떼’, 깊고 풍부한 달달한 맛의 ‘노블 에스프레소라떼’ 3종이다. 스틱형 커피는 ‘노블 아메리카노’, ‘노블 카페라떼’, ‘노블 커피믹스’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컵커피에는 280mg, 스틱형 커피에는 120~160mg의 폴리페놀을 함유했다.

이아롬 기자  arom@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