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팜스코, 하절기 고객 생산성 향상 추진'Go for 170, 썸머 스페셜 캠페인' 시작... 효율적 생산 활동 유지 지원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팜스코가 2024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Go for 170, Summer Special Campaign(고 포 170, 썸머 스페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하절기 동안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특히 여름철 높은 기온과 관련된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섭취량 증대를 위한 신제품 ‘솔루션E’ 제품을 소개하고 하절기 활동력 확대를 통해 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며, 다양한 판매조직의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양돈 부문은 여름철 사료 섭취량 점검을 중점적으로 진행하며, 사료 출고량을 기반으로 한 생산성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한다. 축우 부문은 물통 청소를 통한 사료 섭취량 점검 활동을 강조하며, 해당 활동을 통해 두당 사료 섭취량을 최적화한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팜스코는 하절기에 고객이 직면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효율적인 생산 활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팜스코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팜스코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며 축산업계 전반의 발전을 촉진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팜스코의 썸머 스페셜 캠페인 포스터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