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명륜진사갈비, 고성서 열리는 세계 캠핑대회 후원
[사진=명륜진사갈비]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세계 캠핑 동호인들의 잔치인 ‘제94회 세계 캠핑캐라바닝 대회’(FICC)를 후원하고 행사 기간 동안 캠핑장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명륜진사갈비가 후원하는 ‘세계 캠핑캐라바닝 대회’는 매년 세계 각국에서 다국적 캠퍼가 참여해 ‘캠핑 월드컵’이라고도 불리며, 지난 5월 31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강원 고성군 잼버리 수련장 일대서 열린다. 1933년 영국에서 첫 대회를 열었고, 한국에서는 강원 동해 망상, 경기 가평 자라섬, 전북 완주에 이어 네 번째다. 이번 대회에는 국내외 3천여 명의 캠핑족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명륜진사갈비는 무더운 날씨에 지친 참가자들을 위해 무료 커피차를 지원해 시원한 음료와 커피를 제공하고, 손 선풍기, 보조배터리, 휴대용 칫솔 치약 세트를 후원하여 축제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행사장 일대에 쓰레기통을 설치하고 임직원들이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하여 친환경 캠핑 축제로 만들겠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이에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축제를 후원하고 있다”라며, “단순한 축제 후원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 활동을 연계해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매년 전속모델 조현과 가맹점주, 임직원들과 함께, 도림천 플로깅 활동, 해변 환경정화 활동, ‘착한에코습관’캠페인 등 친환경 활동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진해 군항제, 석촌호수 벚꽃축제, 경주 황리단길, 홍대입구역, 여의도 한강공원 등 전국 곳곳의 지역 축제와 주요 상권,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에 찾아가 쓰레기 정화활동을 진행하여 환경지킴이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