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삼양식품 오르닉, '툇마루'와 팝업스토어 운영강릉 대표 로컬블랜드와 만남 컨셉트... 한정판 메뉴, 럭키드로우 이벤트 마련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삼양식품은 18일부터 23일까지 강릉 유명 카페 ‘툇마루’에서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오르닉(Ornic)’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청정한 대관령 삼양목장에서 탄생한 ‘오르닉’과 강릉 대표 로컬 브랜드이자 명소인 카페 ‘툇마루’의 만남을 콘셉트로, 컬래버 메뉴 판매 및 경품 이벤트, 포토존 등을 마련해 방문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와 툇마루의 대표 메뉴를 활용한 커피 요거트볼, 요거트크림 슈 등을 팝업스토어 운영기간에만 한정으로 맛볼 수 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오르닉 브랜드 굿즈, 삼양목장 입장권, 툇마루 쿠키 등을 증정한다.

‘오르닉x툇마루’ 컬래버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양식품 및 오르닉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오르닉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르닉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강화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 4월 신규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오르닉’을 론칭하고, ‘오르닉 유기농 아이슬란딕 요거트’를 출시했다. 삼양목장의 유기농 원유를 3배 농축시켜 맛과 영양을 강화한 프리미엄 요거트로, 유청을 분리해 농축시키는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신맛이 적고 담백 고소하며, 꾸덕한 질감이 특징이다.

삼양식품 오르닉이 툇마루와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