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신젠타코리아,‘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 마쳐농업인 4천명 응모, 안마의자 등 경품... "지속가능 농업, 농업인 동반자 최선"
신젠타코리아의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 경품 증정식 현장 [사진=신젠타코리아]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신젠타코리아는 전국 농업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이 최근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었으며, 약 4천명이 응모했다.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은 에이팜썬더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5월과 6월에는 매월 30명씩 랜덤 추첨을 통해 ▲제습기 ▲밥솥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었으며, 7월에는 행사의 마지막이자 하이라이트로 전체 참여 인원을 대상으로 한 추첨을 통해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지급했다.

안마의자에 당첨된 양배추와 토마토를 재배하는 이원병 농업인은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에 최종 당첨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주로 총채벌레와 나방을 잡기 위해 사용했으며 에이팜썬더를 사용하고부터 총채벌레와 나방을 찾아볼 수 없어서 덕분에 풍년 농사를 짓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종 당첨자를 배출한 엄다풍년농자재 김영진 사장은 “우리 고객 중 한 분이 최종 당첨자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에이팜썬더는 다양한 작물에 등록되어 있어 많은 고객분들이 찾고 사용하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대표이사는 “올해에도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에 참여해 주신 농업인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신젠타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농업을 위해 농업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젠타코리아의 ‘에이팜썬더’는 총채벌레와 나방방제에 대한 빠른 효과, 그리고 100여 작물 이상 적용가능한 잔류 안전성으로 농업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