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CJ제일제당, 카카오헬스케어와 업무협약 체결당뇨 관리 식품-플랫폼서비스 개발... 건강관리 캠페인 등 국민건강 증진 협력
18일 오전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열린 CJ제일제당-카카오헬스케어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박민석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대표(왼쪽에서 네번째)와 카카오헬스케어 황희 대표(왼쪽에서 다섯번째)가 양사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CJ제일제당은 18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카카오헬스케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행사는 박민석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 대표, 카카오헬스케어 황희 대표를 비롯해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두 회사는 ‘누구나 건강한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하자’는 공동 목표를 세우고, 당뇨환자나 당 관련 건강이 우려되는 사람들이 편리하게 건강관리 할 수 있도록 식품과 플랫폼 서비스 영역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당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등을 진행해 국민 건강증진에 힘을 모을 방침이다.  

박민석 대표는 “HMR 사업에서 쌓아 온 전문성과 혁신기술이 카카오헬스케어와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건강에 불편함을 겪는 이들을 포함해 누구나 먹는 즐거움 누리는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희 대표는 “양사 협력을 통해 당뇨를 비롯한 만성질환 인구에게 즐겁고 지속가능한 개인화 영양 서비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디지털헬스케어와 푸드테크의 공통 목표를 향해 협력을 확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