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벌교농협, ‘사랑담은 반찬 나눔’ 봉사활동 펼쳐관내 홀몸 어르신-취약계층 찾아 반찬 나눠... 안부 확인하고 가사일 도와
전남 보성 벌교농협(조합장 손영모, 맨앞줄 오른쪽 네 번째)은 지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간 고향주부모임(회장 김조애)회원들과 ‘사랑담은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벌교농협]

[한국영농신문 김도윤 기자] 

전남 보성 벌교농협(조합장 손영모, 맨앞줄 오른쪽 네 번째)은 지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간 고향주부모임(회장 김조애)회원들과 ‘사랑담은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고향주부모임 회원 20여명은 어려운 이웃과 행복을 나눈다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열무김치, 장조림, 멸치조림 등 밑반찬을 만들었다. 관내 홀몸 어르신과 취약가정을 찾아가 반찬을 나누고 안부를 확인하고 가사 일을 도왔다.

손영모 조합장은 “봉사활동은 여러사람의 뜻과 행동이 모여야만 해낼 수 있는데, 어려운 이웃과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고향주부모임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고향주부모임과 함께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펼쳐 나눔의 가치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벌교농협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 조합원 건강검진,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 농기계 순회수리 및 농기계지원 사업,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환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조합원과 함께하는 농협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김도윤 기자  nh9669@daum.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