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동원 더반찬&, 상반기 결산 고객 감사전’ 진행반찬, 국·탕·찌개, 일품요리, 정육 등 인기 간편식 500여종 구성 최대 50% 할인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은 올해 상반기 간편식 히트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2023 상반기 결산 고객 감사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반찬, 국·탕·찌개, 일품요리, 정육, 수산물, 샐러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인기 간편식 500여 종으로 구성됐다. 50% 할인 특가 상품을 매일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 5천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명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춘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더반찬& 포인트 1만원 을 지급한다.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고 자연 재료만으로 건강하게 만든 ‘클린라벨(Clean Label)’ 제품들도 최대 33%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소시지야채볶음(200g), 꽃맛살샐러드(250g) 등 반찬 8종을 각각 3900원에, 국·탕·찌개 4종을 각각 4900원에 선보이는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수삼, 황기 등 보양 재료를 넣은 찹쌀 삼계탕(1115g)을 비롯한 다양한 제철 음식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반찬&은 식재료 관리부터 손질, 제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식품안전관리 인증(HACCP)을 받은 DSCK센터(Dongwon Standard Central Kitchen)에서 20여 명의 셰프와 80여 명의 조리원이 정성껏 손으로 조리해 집밥과 같은 맛을 구현해낸다.

더반찬& 관계자는 “올해 더반찬&을 찾아주신 많은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식품 전문 온라인로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