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삼양식품, 불닭볶음탕면 재출시소비자들 지속적 요청에 반응... 걸쭉한 국물로 마니아층 형성 인기
삼양식품의 불닭볶음탕면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삼양식품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불닭볶음탕면'을 재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016년에 처음 출시된 불닭볶음탕면은 불닭의 맛에 마늘의 풍미를 더한 걸쭉한 국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끌었다. 그 맛을 그리워하는 소비자들이 해외에서 수출용 불닭볶음탕면을 직접 구입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는 계속 이어졌다.

불닭볶음탕면은 삼양식품 공식 홈페이지에 재출시 관련 문의가 가장 많은 제품으로, 접수된 문의글이 1천 건을 넘어가는 등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속되자 삼양식품은 재판매를 결정했다.

재출시되는 불닭볶음탕면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불닭의 매운맛을 담은 액상스프에 진하고 깊은 국물로 만들어주는 분말스프, 그리고 걸쭉한 국물과 잘 어울리는 쫄깃하고 굵직한 면발로 구성해 처음 출시했던 제품의 맛 그대로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불닭볶음탕면은 봉지, 용기면으로 모두 출시되며, 6월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볶음탕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국내 판매 요청이 많은 야키소바불닭볶음면과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 등 수출용 제품들도 향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6월 1일부터 일본에서도 불닭볶음탕면의 판매를 시작한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