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유기농방목마켓, 어버이날 맞아 고객행사 진행
(청산목장 이천호 대표)

농림축산식품부가 참여한 목장 플랫폼인 유기농방목마켓은 오는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청산목장 유기농 흑염소 진액’을 어버이날 맞이 200박스 한정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산목장은 2022년 농림축산식품부 친환경축산대상 수상 농장으로 지난 2022년 5월 흑염소 진액에 대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청산목장 이천호 대표는 반추동물용 유기농 사료 개발자로 살을 찌우기 위한 비육보다 염소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사육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분들이 유기축산물에 대한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기축산물(Organic) 인증은 동물복지, 무항생제, 방목생태축산지정 기준 등을 포함하는 최상위 개념으로 19가지의 정부 인증 기준을 통과해야만 받을 수 있는 ‘친환경축산물’ 인증이다. 

유기농방목마켓 관계자는 "유기농 흑염소 자체가 매우 희소해 진액 또한 가치가 높은 제품이지만 유통마진 최소화, 광고비용 축소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기농방목마켓은 유기농, 자연방목, 동물복지 중 2개 이상의 인증ㆍ지정을 받은 정육제품과 유제품만을 판매하는 전문몰로 유기농 한우, 목초한우, 유기농산양유 등 다양한 친환경축산물이 판매되고 있다.

김강현 기자  kkh91122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