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웅진식품, 제로칼로리 음료 라인업 확대블랜딩티 '티즐' 브랜드 피치얼그레이-라임민트티 신제품 출시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웅진식품이 블렌딩티 ‘티즐’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제로칼로리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와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 2종으로, 2022년 출시한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의 인기에 힘입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로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인다.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는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얼그레이와 블랙티가 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상큼함을 자랑한다.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는 새콤한 맛의 라임과 청량한 민트티가 더해져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찻잎과 과일, 허브를 블렌딩하여 새로운 맛과 향을 조화롭게 담아냈으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로칼로리로 출시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 티즐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제로 음료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티즐 자몽블랙티에 이어 제로칼로리의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티즐 오리지널, 제로, 스파클링 등 취향에 맞게 일상 속에서 티를 다양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웅진식품의 티즐은 다양한 찻잎과 과일, 허브를 혼합한 블렌딩티 브랜드다. 티마스터가 직접 엄선한 좋은 품질의 고급 찻잎을 사용했으며, 풍부한 찻잎의 맛과 리얼과즙의 상큼달콤한 맛을 함께 담아냈다. 2020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받으며 현재까지 티즐 오리지널 2종, 티즐 제로 3종, 티즐 스파클링 2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웅진식품이 출시한 ‘티즐 제로 피치얼그레이’와 ‘티즐 제로 라임민트티'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