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순천농협, 지역사회 봉사 네트워크 구축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동부지구와 업무협약... 일손지원, 봉사대상 발굴 등 협업
순천농협(조합장 강성채)은 지난 20일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동부지구(총재 김윤수)와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순천농협]

[한국영농신문 김도윤 기자] 

순천농협(조합장 강성채)은 지난 20일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동부지구(총재 김윤수)와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농촌현장의 부족한 일손지원과 상호간 봉사대상 발굴 및 정보공유 등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 강성채 순천농협 조합장은 “오늘 협약을 맺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에 감사드리며, 상호간 협력을 통해 조합원과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수 전남동부지구 총재도 “지역발전에 공헌하는 순천농협과 협약을 체결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농협과 함께 긴밀히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는 전국 3개 지구중 MD355지구 소속으로 ‘섬김과 나눔으로 이웃을 이롭게’라는 김윤수 총재 주재 아래 총 71개 클럽에 3천여 명의 회원이 활동 하고 있다.

김도윤 기자  nh9669@daum.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