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축산업 가치 알려요"농협 축산경제, 대학생 홍보단 'N블링' 모집... 공식 유튜브 콘텐츠 기획 등 활동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축산경제는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통해 축산 가치를 전파할 대학생 홍보단 'N블링' 2기를 2월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N블링'은 지난 해 농협 축산경제가 출범한 대학생 홍보단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축산관련 SNS 콘텐츠 제작 등 국민들에게 친근하고 알기 쉽게 축산업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전국 대학생(2023년 1월 기준 재·휴학, 졸업유예자 포함)으로 축산업 홍보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기간은 올해 12월까지로 ▲공식 유튜브 채널 'NH 육튜브' 콘텐츠 기획·출연 ▲전국 대학교 축산업 홍보투어 참여 등을 통해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농협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되며, 최종 선발된 홍보단원 중 활동우수자에게는 농협 축산경제 공개채용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표창 수여 및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N블링을 내실 있게 운영하여 발전된 우리 축산업의 모습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