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대구웨딩박람회, 스몰웨딩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1월 28일부터 엑스코인터불고호텔서 열려... 예비부부 대상 상담-이벤트 마련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최근에 웨딩트렌드에 변화가 생기면서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소규모웨딩 등 부담이 적은 방식이 웨딩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대구경북 지역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대구웨딩박람회가 1월28일부터 29일까지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예비 신부를 위한 결혼 정보, 웨딩패키지 안내를 집대성하는 행사다. 풍성한 혜택을 통해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방문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먼저 박람회를 통해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얻을 수 있고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 아니라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양하게 부스를 꾸몄다. 

스몰웨딩, 소규모웨딩 등 최신 웨딩 트렌드 정보부터 특별 결혼 이벤트 및 결혼 과정 상담 등 예비부부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평소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며 웨딩샵 패키지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규모뿐 아니라 높은 서비스 질과 웨딩플래너 등 전문가들이 참가하여 근본적인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또한 양질의 콘텐츠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만족도 높은 웨딩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예비부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와 패키지들만 선별하여 제공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들이 준비한 혜택 외에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어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예상하고 있다"며 "계약 상황에 따라 진짜웨딩박람회란 이름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한 만큼 벌써부터 다음 박람회 일정에 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