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일자리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 대입시작반 개강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국어, 영어, 수학 위주로 학습을 지도하는 대입시작반이 오는 18일 개강한다고 전했다.

대입시작반은 챌린지반과 컴플리트반을 나눠 진행하며 챌린지반은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총 2주간, 컴플리트반은 다음해 1월 1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다.

학원은 챌린지반을 먼저 진행해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의 기초를 다진다. 이어 컴플리트반에서도 본격적 대입정규반에 진행하기 전 수능 생활 적응 훈련과 기초 자세 및 태도 등을 지도하겠다는 방침이다.

개강을 앞둔 챌리지반은 정원 20명 내외 소수정예로 수업을 제공하며 국어, 영어, 수학을 주차별로 지도한다. 국어는 문학, 독서 영역별 출제 파트에 따라 핵심 개념과 기초원리를 학습하고 주요 문학 작품 정리와 독서 독해력 제고를 위한 수업도 진행한다. 영어는 구문 영역에서 동사·품사의 활용과 독해 영역에서 주제 및 제목 찾기를 연습하며, 수학도 주차별로 기본연산, 기본도형, 함수와 그래프 영역을 지도한다.

학원 관계자는 "단기간의 성적향상보다는 체계적인 학습방법을 제시해 수능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며 “재도전을 시작하는 처음이 다져져야 안정적인 수험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본원은 학생 곁에서 학습 점검하고 올바른 학습 방향을 설정해 관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에는 학습과 생활을 병행하면서 수능을 준비하는 시설이다. 학습공간은 물론 2인실, 4인실 기숙사, 농구장, 족구장, 헬스장, 탁구장, 세탁실, 식당 등 다양한 생활시설도 보유하고 있다.

김강현 기자  kkh91122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