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일자리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대입시작반 모집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정원 20명 이내 소수정예 수업을 진행하는 ‘대입시작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대입시작반은 국어, 영어, 수학 과목 기초와 올바른 수험생의 기본을 다지는 것을 목표로 오는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대입시작반에는 교과담임과 생활담임이 각 배정되어 있으며 교과담임은 수업이해도 점검 후 개인별 학습 방향을 설정하는 위주로 지도할 계획이며 생활담임은 아침·저녁 점호를 주관하고 수험 리듬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또한 교실 및 독서실 정숙 유지와 올바른 자세를 관리하는 중점으로 학생 개인별 돕는다.

수업은 수능의 국어, 영어, 수학을 지도하며 먼저 국어는 문학, 독서 영역 출제 파트에 따라 핵심 개념과 기초원리 학습한다. 또한 주요 문학 작품 정리 및 독서 독해력 제고를 위한 수업을 병행해 학생의 내신을 관리한다.

영어는 구문과 독해를 주차 별로 지도해 동사 및 품사의 활용과 주제 및 제목 찾는 연습을 반복 학습할 계획이다. 수학은 기본연산, 기본도형, 함수와 그래프 영역에 대해 기초부터 개념을 숙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 박효선 부원장은 “대입시작반은 내년 1월에 개강할 대입시작반의 컨플리트반이 시작되기 전 2주의 기간 동안 기본 확립기를 다질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다”라며 “학생들이 2024학년도 수능을 준비하기 전 기초부터 수립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자 지도할 예정이니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강현 기자  kkh91122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