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잘론네츄럴, ㈜천해무-선한100인클럽과 MOU 체결공동 제품기획-마케팅-미디어커머스 확대 협업... "다양한 제품 보여줄 기회 마련"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은 지난 13일 천연해물 다시팩 제조업체 ㈜천해무-선한100인클럽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의 MOU 협약 공동사업 범위는 ▲공동 제품 기획·브랜딩 ▲온라인 마케팅·홍보 ▲미디어 커머스 확대 협업 ▲회원 유치 및 판촉 ▲재고관리 등으로, 전사적으로 유통 관리가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협력 체계를 다각적으로 구축할 예정이다.

㈜잘론네츄럴은 온 가족 건강식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유아 유기농 스킨케어 ‘네이처벨르’ , 유전자 기반 맞춤 영양제 추천&건강관리 플랫폼 ‘엔닷바이오’, 프리미엄 비건 뷰티 ‘프레비츠’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올해 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와 2년 연속 ‘고객만족지수 1위’를 연이어 수상하며 국내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기업이다. 미국, 호주, 베트남, 싱가포르 등에 수출을 진행하며 향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연구하여 출시하고 있다.

이미 2016년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에 뛰어난 기술력을 입증한 ㈜천해무는 천연재료들로 국물요리에 최적화된 다시팩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으로 산지에서 직접 재료를 수급해 생산부터 유통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선한 100인 클럽과 홈쇼핑 방송, OEM, 친환경 매장, 온라인 등은 물론이고 중국과 미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에 수출을 진행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잘론네츄럴의 관계자는 “이번 ㈜천해무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보여 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대가 크다” 라며 “양사 제휴를 통해 앞으로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은 물론 각자가 가진 장점을 극대화해 충분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