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사조대림, 추석 선물세트 출시친환경, 실용과 실속, 프리미엄 키워드 담아 100여종 선보여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추석을 맞아 ‘2022 사조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

‘2022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환경보호를 위한 사조의 ESG경영 실천 의지와 함께 높아진 물가와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가계 여건, 선물의 가치 등을 고려해 친환경, 실용과 실속 그리고 프리미엄의 키워드를 담아 기획됐다.

먼저, 친환경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했다. 사조대림은 지난 2021년 추석부터 캔햄 안심팜의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한 ‘뚜껑 없는 안심팜’이 적용된 선물세트를 선보여오고 있는데, 일부 선물세트에만 적용해 운영하던 것을 이번 추석부터 캔햄이 포함된 선물세트 전체에 확대 적용한다. 이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친환경 경영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참치, 캔햄, 식용유 등 사조의 대표 제품들과 함께 다양하고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유용하고 실용적인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 명절마다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안심특선 선물세트’, 그 중 ▲안심특선 22호와 ▲안심특선 88호 그리고 부담 없는 가격의 ▲고급유 3호가 이번 추석에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기대되는 인기 품목으로는 ▲안심특선 E-65호, ▲안심특선 A호, ▲안심특선 해피호 등이 있다. 이 선물세트들은 손 다칠 걱정 없는 안전한 참치캔 ‘사조 안심따개 참치’와 대한민국 대표 식용유 ‘해표 고급유’, 100% 국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든 캔햄 ‘안심팜’과 참기름, 구운소금 등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9천 원대 가성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참치, 사조 안심따개 참치, 고급유, 안심팜, 참기름 등 푸짐한 구성의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프리미엄 선물세트에 대해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사조의 프리미엄 참치 ‘통살참치’와 ‘생생참치’를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을 새롭게 준비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