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건강
멜킨스포츠, 2IN1 노라인 줄넘기 선보여... 실내 유산소운동 가능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는 실내 유산소운동이 가능한 2IN1 노라인 줄넘기를 선보였다. 줄넘기는 1시간 약 600kcal가 소모되는 전신 유산소 운동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코일에서 발생된 자기장이 유도 전류를 생성하여 실행하게 되는 원리인 마그네틱 전자기 유도방식을 활용하여 기계적 소음 없이 횟수 측정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멜킨 2IN1 노라인 줄넘기는 27g 원심력 추로 실제 줄넘기를 넘는 것 같은 무게감을 주었으며 170g의 무게 조절 추로 사용자의 손목 컨디션에 맞춰 사용 가능하게 하였다.

유아용품, 주방용품 등에 사용되는 EVA 소재를 손잡이에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인 멜킨스포츠 2IN1 노라인 스탠다드 줄넘기는 유아용품, 주방용품 등에 사용되는 EVA 소재를 손잡이에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줄넘기 LCD 디스플레이는 전자식으로 가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버튼 하나로 소모 칼로리, 거리 등의 모드 설정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프리미엄 2IN1 노라인 줄넘기는 SEL, SSG 시험분석 결과 유해 환경 호르몬 물질이 불검출 되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면서 “멜킨 노라인 줄넘기 구매 시, 배터리와 3M줄을 무료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