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건강
멜킨스포츠, 소음테스트 마친 가정용 런닝머신 '플렉스트레일' 선보여
멜킨스포츠의 가정용런닝머신 플렉스트레일 [사진=멜킨스포츠]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홈트 스포츠용품 전문브랜드 멜킨스포츠가 평균 32dB~47dB의 소음테스트를 완료한 가정용런닝머신 플렉스트레일을 선보였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한국 산업 기술시험원 안전 인증 테스트를 완료한 워킹패드로, 위험을 감지하는 수평 감지 센서, 안전한 운동을 위한 전자파 차단 필터가 탑재되어 있으며 최대하중 100kg까지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380mm의 벨트로 성인 남성도 넉넉하게 걸을 수 있는 사이즈로 다양한 체형의 사용자가 균형 잡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또한 사이드 발판과 벨트 간의 불필요한 틈을 없애 발 끼임 걱정을 없앴으며 양 손잡이에 있는 듀얼 이지 세이프 버튼으로 한번 더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3단계 경사조절과 12가지 워킹 마스터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운동이 가능하며 4중 레이어드 공법을 활용하여 벨트가 진동과 충격을 흡수하여 소음을 최소화하게끔 제작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멜킨 가정용 런닝머신 플렉스트레일은 한글 계기판으로 누구나 어려움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타임 조절 시스템으로 원하는 시간으로 자유롭게 운동이 가능하게끔 하였다”면서 “손잡이 메탈 센서를 통해 심박수를 측정하는 등 컨디션 확인을 할 수 있는 모니터링 센서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플렉스트레일은 폴딩 구조의 워킹머신이어서 보관과 수납까지 편리하다”고 전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