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건강
저스트마이데이, 유기농 생리대 탐폰 출시 맞춰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저스트마이데이는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유기농 생리대 탐폰 출시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신제품 면생리대 탐폰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저스트마이데이의 다양한 유기농 생리대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존 면생리대 제품에 대해서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저스트마이데이 ‘스토어찜’과 ‘소식받기’를 한 고객에게는 즉시 할인 쿠폰으로 중복 할인을 제공하고, 방송 중 가장 많이 소통하거나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추첨해 추가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신제품 유기농 순면 탐폰은 외피, 흡수체, 제거용실까지 모두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 유기농 섬유 혼용율이 100%임을 인증하는 OCS 100 라벨을 획득했으며, 국제 섬유 안전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에서 최고등급인 1등급을 받았다.

또한, 여성들이 화학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기관 테스트도 완료했다. 과거 면생리대 등에서 검출돼 논란이 있었던 TVOC, VOCs 등의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유해 화학물질에 대하여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와 형광물질 등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도 진행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기농 순면 탐폰은 100% 유기농 순면만을 사용해 합성섬유나 고분자흡수체 등 화학성분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걱정을 최소화했다”며 “어플리케이터 타입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삽입 후 흡수체가 날개형으로 펼쳐져 빠르게 생리혈을 흡수해 샐 걱정도 없다”고 말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