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건강
드랍더폼, 홍석천과 메모리폼 베게 콜라보레이션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수면을 스타일하는 기업을 표방하는 ㈜몸앤정신-드랍더폼은 트렌드 세터 홍석천-부캐(TOP G)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전문의의 C-curve 설계 자문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능성 베개를 제작하는 '드랍더폼'은 크레이티브한 디자인과 폼의 기능 모두 겸비한 글로벌 문화를 만드는 브랜드이다. 또한, 베개 커버는 항바이러스·항박테리아 기능과 전자파 차폐기능이 있는 구리 원사를 사용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유해 물질 테스트 및 라돈 검출 테스트를 통과하고 KCL아동 인증을 획득했다.

숙면을 유도하는 기능과 수면에 도움이 되는 향기능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드랍더폼은 현재 50가지 숙면에 도움이 되는 향기를 개발 중이며, 수면 음악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이번에 홍석천과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의 첫 상품은 성인용 베개(스탠다드형, 소프트형)와 베개 커버 7종이다.

드랍더폼 관계자는 "슬리포노믹스족들의 맞춤형 상품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가족의 수면 건강을 위한 라인업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SNS에서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홍석천&몸앤정신-드랍더폼의 콜라보레이션 특가 판매는 드랍더폼 브랜드를 알리는 뜻깊은 행사였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한편, 드랍더폼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홍석천은 지난 달 'TOP G 부캐로 싱글앨범 발매 컴백해 이태원 프리덤을 잇는 왕의 등장을 예고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