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하림, 즉석밥-닭가슴살 체험단 모집3개월간 매달 더미식밥 1박스, 자연실록 큐브스테이크 10봉씩 시식 후기 작성
더미식 밥X자연실록 콜라보 ‘백일변화’ 체험단 1기 모집 인스타그램 프로모션 페이지 [사진=하림]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하림이 첨미식(더미식) 즉석밥과 자연실록 닭가슴살 큐브스테이크를 동시 체험하고 후기를 알리는 ‘미식가의 백일실록’ 체험단 1기를 13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식단 관리가 필요하거나 몸 만들기,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체험단에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더미식 또는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프로필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 지원서를 작성하고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더미식과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25명씩 모두 50명을 선발할 예정으로 최종 선정자 발표는 7월 14일이다.

미식가의 백일실록 1기 체험단에게는 더미식 현미밥, 귀리쌀밥 등 즉석밥 1박스와 자연실록 큐브스테이크 10봉을 3개월간 매달 무료 제공한다. 우수활동자에게는 추가로 1년간 더미식 밥 12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전북 익산의 더미식 퍼스트키친 공장 VIP투어와 오프라인 이벤트 VIP 패스, 영양 관련 온라인 강의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하림 관계자는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몸을 만들고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몸에 좋은 탄수화물과 양질의 단백질 식단과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체험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더미식 밥과 자연실록 큐브스테이크의 콜라보 식단을 통해 몸의 건강한 변화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