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 오픈식물 편집숍 가든어스와 협업... 작은 숲 옮겨놓은 컨셉트의 디저트 카페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은 식물 편집숍 ‘가든어스(Garden Earth)’와 협업하여 매장을 구성하였다. 매장의 입구 테라스 공간부터 남천, 사철나무, 수국, 그라스 등 다양한 식물을 배치하여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된 느낌을 연출했다. [사진=롯데제과]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을 이달 24일 오픈했다.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은 식물 편집숍 ‘가든어스(Garden Earth)’와 협업하여 매장을 구성하였다. 매장의 입구 테라스 공간부터 남천, 사철나무, 수국, 그라스 등 다양한 식물을 배치하여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된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매장 내부에는 숲속에 온 듯 다양한 식물들로 둘러싸인 ‘포레스트 쇼케이스’를 별도로 두어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 했다. 화장실도 식물 디자인 요소를 적용하는 등 자연을 강조하는 ‘나뚜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이 매장에서는 특별한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나뚜루의 대표메뉴인 녹차아이스크림을 부드러운 질감의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만날 수 있다. 기존의 아인슈페너에 내가 원하는 사진, 이미지, 메시지 등을 에스프레소로 인쇄할 수 있는 재미있는 ‘나만의 아인슈페너’도 매장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든어스’와 함께 제작한 플랜트 키트, 가방, 티셔츠, 모자,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색다른 인테리어와 다양한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는 디저트카페로 거듭난 ‘나뚜루 시그니처’는 MZ세대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다양한 상권에 재미있는 이색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 자사 프렌차이즈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뚜루는 1998년 국내최초 런칭한 고품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이다. 롯데중앙연구소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주도산 첫물 녹차, 글로벌 친환경 RA인증 천연 바닐라향 등 엄선된 고품질 원료로 진한 자연의 맛을 제공한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