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더뷰커스, 2022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 수상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더뷰커스(대표 박진)가 6월 10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에서 ‘이너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유망, 우수 바이오/뷰티 헬스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국립중앙의료원,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재)한국소아암재단,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제주연구소, 한국장기조직기증원, ㈜피트니스101, ㈜바디프랜드, 닥터 민 치과의원, 티시바이오 주식회사, ㈜라라잇츠, KISSKIN, ㈜루페 등 총 3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뷰커스의 ‘편하루’는 콤부차와 효소를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다.

박진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도록 기호성을 살리기 위하여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황금 배합비를 이용해 만든 제품인 만큼 안전한 생산과 건강한 섭취로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편하루’ 제품을 통하여 다가오는 여름을 건강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