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자담유, 논-나노 테스트 완료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는 논-나노 입자 테스트를 완료한 무기자차 선크림 ‘큐바이옴 올블럭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자담유 큐바이옴 올블럭 선크림은 피부에 물리적인 차단막을 형성하는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화학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입자로 만들어졌다. 공인기관으로부터 입자 크기 분포도 분석 결과 100nm 이하의 입자 분포가 0.00%인 논-나노로 밝혀져 화학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수 있다.

자담유 무기자차 선크림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보인다. 자외선B 차단지수(SPF) 50+에 자외선A 차단지수(PFA) PA++++ 인증을 받았다. 380~495nm의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할 수 있다.

자담유 선크림은 pH 5.7의 약산성 포뮬러로 건강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추는 데도 도움을 주며 자극 없이 피부 보호막은 유지하면서 자외선만 차단한다.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20가지의 주의성분을 배제했다.

자담유 관계자는 “큐바이옴 올블럭 선크림은 100% 무기자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와 티타늄옥사이드가 함유돼 피부 자극 없이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며 “선크림 하나만으로 자외선은 물론이고 블루라이트 차단, 미백, 주름 개선 등까지 올 케어가 가능해 튼튼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