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레드플래닛, 이사-신혼부부 대상 고객행사 진행

[한국영농신문 김찬래 기자]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은 수입매트리스 전문 더습립과 함께 5월 개최되는 동아가구 엑스포 기념 입주 및 신혼가구 대상으로 전품목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 혜택에는 패브릭소파 및 이태리가죽소파,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여러 품목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있는 특가 행사도 포함되어 있다. 레드플래닛은 맞춤제작이 가능한 소파브랜드로 사이즈 변경과 구조, 컬러와 재질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커스텀마이징이 가능한 곳이다. 

매장은 2층 규모의 대형 쇼룸으로 입주하며 필요한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1층에는 아쿠아클린 및 다양한 원단 종류를 보유한 패브릭소파, 이태리 천연가죽 소파가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직접 앉아서 체험해보며 선택이 가능하다. 세라믹식탁과 원목식탁 또한 다른 곳보다 퀄리티 좋은 식탁 세트를 저렴하게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패브릭으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원단으로, 물로 거의 모든 얼룩과 생활오염 제거가 가능하다."면서 "소파구매 후  수입매트리스 전문으로 운영하고있는 더슬립 수원동탄점 침대쇼룸 방문시 10만원 할인쿠폰 및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밝혔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