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농심켈로그, '포켓몬' 카드게임 기획팩 출시첵스초코-포켓몬 협업, 한정판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 선보여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농심켈로그의 인기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가 포켓몬과 협업하여 VMAX 카드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 '첵스초코 포켓몬' 카드 게임 기획팩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첵스초코 인기 맛 2종과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는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이며 우유와 만나면 진한 초코 우유로 변하는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이다.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크림과 알록달록 레인보우색이 특징이다.

포켓몬 카드는 다양한 포켓몬들이 멋진 일러스트로 구현되어 모으는 재미가 있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집하는 성인들까지 늘어 전 세대를 아우르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포켓몬 카드에는 HP와 기술 및 공격력 등이 적혀 있어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어 나의 포켓몬 카드로 상대방과 배틀을 할 수 있는 대전형 카드 게임이다. 이번 기획팩에서 선보이는 한정판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 1종은 피카츄 V에서 진화하는 카드로 다른 카드와 함께 조합하여 덱을 만들어 배틀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한정판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는 국내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카드로 오직 '첵스초코 포켓몬' 기획팩을 구매했을 때만 해당 카드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쿠팡에서는 기획팩을 구매하면 포켓몬 카드에 더해 쿠팡에서만 볼 수 있는 피카츄가 그려진 포켓몬 카드 앨범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첵스초코 포켓몬' 기획팩의 패키지에는 피카츄와 이브이 등 인기 포켓몬이 그려져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뒷면에는 포켓몬 이름 맞추기 퍼즐 등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이 함께 추억을 소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아침식사를 응원하는 첵스초코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연령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켓몬과 공동 기획한 한정 기획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오직 첵스초코 기획팩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한정판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 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첵스초코 포켓몬’ 카드 게임 기획팩은 4월 25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정 물량으로 판매된다.

농심켈로그의 인기 초코 시리얼 첵스초코가 포켓몬과 협업하여 VMAX 카드 기획팩을 한정 출시한다. '첵스초코 포켓몬' 카드 게임 기획팩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첵스초코 인기 맛 2종과 프로모 카드 '피카츄 VMAX'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농심]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