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시립권선자이e편한어린이집,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시립권선자이e편한어린이집(대표 이윤주)이 지난 18일, 2022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고객만족 어린이집’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시립권선자이e편한어린이집은 수원시 권선구 권선2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 다양한 종류의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작년 12월 23일 동광원 후원성금 모금을 위한 플리마켓행사를 진행하여 10만 6300원을 모금 후 크리스마스선물 상자와 함께 전달한 것에 이어 22년 2월 17일에는 국제 구호 개발사업 굿네이버스에 동참하여 원아들의 저금통 모으기로 9만 1200원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한 바 있다. 올해 1월에는 굿네이버스 국제기아어린이돕기성금 및 그림그리기대회에 모금 및 응원편지그림 그리기에 참여 성금과 그림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펼쳐왔다.

시립권선자이e편한어린이집의 이러한 점들은 브랜드 가치 및 우수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가장 많은 신뢰를 받은 브랜드가 각 분에 걸맞는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받게 되는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을 수상하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시립권선자이e편한어린이집의 관계자는 “저희 원에서 2020년부터 2021년 2년동안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님들에게 입학금(개인물품지급)을 제외한 일체의 필요경비(보호자부담교육비)를 받지않고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실상 무상교육으로 부모님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려 노력했다" 전했다.

이어 “성실하고 아이들을 사랑하며 원에 자발적인 기여를 해온 교사들이 정년이 지나도록 근무를 해오다 퇴사를 하게 되어 감사패를 수여하며 애정 어린 예우로 대우를 하였고 교직원들의 박수를 받으며 명예롭게 퇴사하였다. 앞으로도 꾸준히 올바른 길로 나아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