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반려동물
오요요, 네이버쇼핑 핫딜 럭키투데이 강아지 사료 판매 1위 기록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브랜드 오요요(O’yoyo)가 네이버쇼핑 핫딜 럭키투데이에서 강아지 사료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럭키투데이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상품을 한정된 기간 네이버쇼핑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이다. 오요요는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강아지 사료를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강아지 사료 부문 인기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오요요 강아지 사료는 반려동물에게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을 모두 배제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강아지 사료를 만드는 과정에서 보관 및 유통기간을 늘리기 위해 사용하는 합성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합성향료, 착색제 등 화학 첨가물을 일절 배제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제조과정에서 화학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제품의 품질을 보증한다는 노케스템(NOCHESTEM) 표기를 획득했다고 전했다.

오요요 관계자는 “오요요 강아지 사료는 유기농 원료가 가득 담겨있어 화학비료, 농약 등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화학비료나 농약 등을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고구마, 해바라기씨, 아마씨 등을 사용했다."면서 "강아지 사료 전 제품이 원료의 70% 이상 유기농으로 이뤄져 있으며, 특히 오요요 독 면역케어 제품의 경우 95%가 유기농이라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이어 “강아지 사료는 식이성 알레르기도 고려해 곡물 원료는 모두 배제하고, 단백질이 큰 원료는 가수분해했다”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엄격한 관리하에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으며, 200g씩 낱개 소포장 되어 있어 급여하는 순간까지 청결하게 보관하고 눅눅하지 않은 신선한 사료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