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일자리
대전현대직업전문학교, 전기내선공사-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 모집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대전국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가 4월 전기내선공사와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현재 모집하는 과정은 교재비, 교육비 전액 국비무료 과정으로 진행된다.

대전 현대직업전문학교는 전기내선공사, 자동차섀시정비, 판금(차체), 도장, 직업상담사 등 현장 친화적인 실무교육을 통해 교육 과정 수료 후 자격증 취득을 통해 훈련생들의 취업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국민내일배움카드 및 취업지원제도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실업자와 재직자 및 자영업자 등 직업훈련이 필요한 국민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정비산업기사 과정평가형 과정은 자동차의 안전 주행과 성능 유지를 위해 점검, 조정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기술을 익힐 수 있다. 자격 제한 없이 신청할 수 있는 전기내선공사 국비 무료 자격증 취득 과정은 전기분야 진출을 위한 필수 요건으로 뽑힌다. 취득 후에는 한국전력공사와 한국철도공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

대전 현대직업전문학교에서 운영하고 있는 교육 과정은 NCS 기반의 현장 친화적인 실무교육과 최신 자동차정비 시설을 통해 교육 과정 수료 후 99%의 자격증 취득율을 통해 90% 이상의 취업률을 유지하고 있다. ㈜불스원 등 산학업무 체결을 통해 매월 장학금까지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타지역 교육생들에게는 숙소무료 제공의 혜택으로 제공한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