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온그리디언츠,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기자]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는 자사의 유기농 클린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온그리디언츠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이번에 입점된 제품은 클렌징볼로 현재 국내외 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재형으로 말랑말랑한 젤리 형태의 클렌저이다.

온그리디언츠 클렌징볼은 카카오메이커스 1차 완판, 추가 앵콜로 인하여 2차 판매까지 진행한 바 있다. 최근 11번가 클렌저/필링 부문에서 1위를 해오며 클렌저 시장에서 새로운 두각을 보이고 있는 제품으로 젊은층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인지도를 높여왔다.

클렌징볼은 현재 3종으로, 제주 시카 클렌징볼, 제주 그린티 클렌징볼, 버터플라이피 클렌징볼로 구성되어 있다.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전 제품 천연 계면활성제 사용과 농축된 수분에센스를 머금고 있어 세안 후 피부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오밀조밀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피지 및 노폐물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온그리디언츠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이 온그리디언츠 제품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온그리디언츠 제품을 더욱 신뢰감을 가지고 접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