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인사동정
가축위생방역본부, 이영길 전무이사 취임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는 3월 17일 본부 3층 대강당에서 제8대 이영길 전무이사 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한국영농신문 이광조 기자]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이하 위생방역본부)는 3월 17일 본부 3층 대강당에서 제8대 이영길 전무이사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9개 도본부 사무국장과 본부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취임식에서 이영길 신임 전무이사는 “본부직원들이 위생방역본부 일원임을 자랑스럽게 얘기할 수 있는 방역본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방역현장에서 안전수칙의 철저한 준수, 조직활성화를 위한 직원간 소통과 화합, 현장중심 방역전문가를 위한 업무역량 강화 뿐 아니라 긍정적인 사고와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달라”며 “이루고 싶은 꿈과 목표가 있는 직원들이 되자”고 강조하였다.

한편, 이영길 전무이사는 1991년 총무처 행정직 7급 공채로 공직을 시작하여 농식품부 주요부서를 두루 거쳤다. 2016년 6월부터 한국농수산대학 운영지원 과장, 2019년 9월부터 국립종자원 경남지원장과 제주지원장을 역임하고, 2021년 5월부터 2022년 1월까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경남지원장을 끝으로 31년간의 공직생활을 마감하고 금번 위생방역본부 제8대 전무이사로 취임하게 되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