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인사동정
한국종축개량협회 이재윤 신임 회장 선출"단합된 마음으로 가축개량사업에 박차, 국내 축산업 발전에 총력 기울일 것"
이번 임원선거를 통해 제20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재윤 당선자는 향후 4년간 한국종축개량협회의 수장으로서 자리하게 됐다. [사진=한국종축개량협회]

[한국영농신문 이광조 기자] 

한국종축개량협회(회장 이재용, 이하 한종협)는 22일 본회 대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장 및 임원진을 새롭게 꾸렸다.

전체 대의원 총 61명 중 5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주요 보고사항 및 2021년 사업결산과 2022년 사업예산 승인 외 차기 회장 및 임원진을 선출했다.

이번 임원선거를 통해 제20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재윤 당선자는 향후 4년간 한국종축개량협회의 수장으로서 자리하게 됐다.

이재윤 당선자는 지난 강원대학교에서 학사, 석사, 박사를 졸업하고, 1990년 4월부터 2021년 6월까지 약 30년간 한국종축개량협회에서 근무하였으며, 2015년 초대전무를 역임하는 등 협회의 요직을 거쳤다.

이재윤 당선자는 당선 소감을 통해 “한국종축개량협회에서 반평생을 몸담았던 사람으로 현장에서 발로 뛰는 회장이 되겠다."면서 "한국종축개량협회가 축산 농가들에게 꼭 필요한 협회가 되도록 발전시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당선자는 “우리 임직원 모두 단합된 마음으로 가축개량사업에 박차를 가해 국내 축산업 발전에 총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