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로더베르, 프리미엄 퍼퓸케어 제품 출시

[한국영농신문 박정민] 

많은 사람들이 관리하기 어려워하는 것 중 하나가 비로 두피 문제이다. 두피는 트러블이 생기면 쉽게 비듬이 올라오고 심지어 피지나 트러블로 인해 냄새가 나기 쉽지만 막상 모발과 두피 케어를 하기 위해서 쉽게 샴푸를 바꾸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다.

퍼퓸 헤어와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인 로더베르는 미세하고 순한 약산성 거품을 내주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헤어앤 바디미스트 4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퍼퓸샴푸는 전문 조향사가 직접 블랜등한 프리미엄 향료를 바탕으로 깊은 향기를 선호하는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러블리 허그, 클린솝, 플로럴 오리엔탈, 미드나잇 메모리, 베이피 파우더 향으로 총 5가지 향을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퍼퓸 삼푸 이용이 가능하다.

평상 시 퍼퓸 샴푸에 대한 자극적인 향과 산성도가 부담이라면 특히 약산성 퍼퓸 삼푸로 출시된 로더베르 제품에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시그니처 퍼퓸 삼퓨는 코코넛에서 유래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만들어져 두피에 쌓인 피지나 노폐물은 자극없이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다. 

특히 샴푸만 제작된 것이 아니라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헤어미스트까지 퍼퓸 케어 라인을 4종으로 구성해 판매하고 있어서 다양한 향기를 좋아하고 , 헤어 케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주목해 볼 법한 제품이다.

현재 해당 제품은 대용량 대용량 1000ml로 구성이 되어서, 넉넉한 용량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용실에 가기 어려운 요즘같은 때에 두피 케어와 자극없는 제품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만하다.

업체 관계자는 "전문 조향사가 직접 참여 해 더욱 깊은 향을 내기 위해 노력한 만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향과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제작해 기억에 남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로더베르]

박정민 기자  crownrocks90@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