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반려동물
㈜팜스코, 유기견보호소에 펫푸드 기부활동임직원 기부 걸음수 만큼 반려견 사료 기부... "지역-유관단체와 상생 실천"
이번 기부는 (주)팜스코 기업문화캠페인 '함께 걷는 나눔 챌린지 2'를 통하여 팜스코 임직원들이 기부한 걸음 수를 지정한 금액으로 환산하고 그 금액만큼의 사료를 사업장 인근의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사진=(주)팜스코]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유기견 보호소 7곳에 펫푸드 700포(약11톤)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주)팜스코 기업문화캠페인 '함께 걷는 나눔 챌린지 2'를 통하여 팜스코 임직원들이 기부한 걸음 수를 지정한 금액으로 환산하고 그 금액만큼의 사료를 사업장 인근의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구성원들의 걸음 기부 활동이 실제의 기부활동으로 이어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대표 사업장인 안성지역의 평강공주보호소와는 기존부터 구성원들의 봉사활동을 통해 이어져온 인연으로 이번에 펫푸드 기부를 통해 관계를 더욱더 돈독히 하게 되었다.

(주)팜스코는 안성의 평강공주보호소 외에도 음성, 이천, 제주, 군산, 성주 등의 유기견 보호소를 통해 총 700포의 펫푸드를 기부하였다.

㈜팜스코 관계자는 "지난해 ESG등급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하며 ESG경영에서도 모범을 보였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및 유관 단체와의 상생활동을 통하여 지속가능한 경영을 계속해서 실천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병로 기자  rlaqhrud48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