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전북농협, 지역 우수농산물 온라인 판매‘설맞이’ 라이브커머스 진행... 우수 농산물 특별 할인 판매
전북농협은 19일 지역 우수농산물을 온라인 라이브방송으로 판매했다. [사진=전북농협]

[한국영농신문 김창곤 기자] 

전북농협(본부장 정재호)은 농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19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쇼핑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으로 ‘무주 반딧불사과’와 ‘전주 신고배’를 특별 판매했다.

이날 방송은 무주군조합공동사업법인, 무주농협, 구천동농협, 전주원예농협이 협력해 맛과 품질 좋은 우리농산물을 홍보하고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설맞이 선물용’ 농산물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으며, 주문 완료 된 제품은 익일부터 무료로 택배 발송된다. 방송시간 동안 시중가격 대비 28% 할인된 가격으로 500박스 한정 무료 배송·판매하며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재호 본부장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전북농협은 코로나19 확산 등에 따른 소비자의 소비패턴 변화에 발맞춰 라이브커머스 등의 온라인 판매를 강화해 지역 우수농산물을 전국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판매를 확대하여 농업소득 증대를 꾀하겠다.”고 밝혔다.

김창곤 기자  agrienews@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