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씨름, 판교 현대백화점 피어 팝업스토어 입점
]사진=씨름(SSIRM)]

국내 B2B 식품제조업체 시아스가 새롭게 론칭한 B2C 식품 브랜드 ‘씨름(SSIRM)’이 판교 현대백화점 피어(peer) 팝업스토어에 입점했다. 

씨름은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경쟁력을 알리고,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판교 현대백화점 피어(peer) 팝업스토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피어 팝업스토어는 판교 현대백화점 4층 의류매장에서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같이 팝업스토어 입점 소식을 전한 씨름(SSIRM)은 ‘맛과의 씨름 한 판’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난해 8월 론칭한 식품 브랜드다. 

론칭 이래 요리 장인의 웍질 불맛을 재현하기 위한 연구에 집중해왔으며 화유, 파유를 주력상품으로 선보였다. 

씨름의 주력 상품인 ‘화유’는 얼큰한 불향의 풍미를 더해주는 불맛 기름 제품이다. 160도 고온에서 볶은 대파와 고춧가루, 다진마늘, 양파, 청피망의 조합으로 진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파유’는 은은한 대파향을 간직한 파 기름 제품이며 파맛 소스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 화유/파유 선물세트를 주력상품으로 선보인 ‘씨름’은 불낙지 볶음밥, 중화풍새우볶음밥, 제육볶음밥 등도 판매한다.

씨름 관계자는 “씨름의 모든 식품은 HACCP 인증시설에서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쳐 안전하게 생산된다."면서 "제품 퀄리티와 디자인 모든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온라인에서 요리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경쟁력 덕분에 스트릿 편집샵 브랜드 피어에 SUPREME, KITH, PALACE, CARHARTT WIP 등과 함께 입점할 수 있었다."면서 "요리 치트키 화유, 파유 선물세트와 씨름 볶음밥 4종, 덮밥 3종으로 요리의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유현정 기자  newshjjj@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