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팜스코, 중소기업-농어촌과 동반 성장 실천대.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농어촌상생협력기금에 각각 7억원-8억원 출연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팜스코(정학상 총괄사장)가 중소협력사 및 농어업의 동반 성장을 위해 대·중소기업과 농어업협력재단에 상생협력기금 15억 원을 출연해, 지난 16일 서울 구로구 재단 대회의실에서 하림지주와 농어업협력재단(이하 협력재단)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팜스코는 ‘대.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에 각각 7억 원과 8억 원을 출연했다.

팜스코와 함께 하림그룹은 대·중소기업과 농어업협력재단에 총 57억 원을 출연했고, 해당 기금은 대·중소기업과 농어업 분야의 상생협력 사업 추진, 문화 확산 등에 쓰일 예정이다.

김순철 농어촌협력재단 사무총장은 "하림그룹은 농식품 분야 대규모 투자를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식품산업을 지역경제 특화산업으로 발전시켜 성장의 과실을 지역과 함께 나누는 상생협력 선도기업"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해 상생협력 문화를 확산하겠다"고 밝혔다.

팜스코 관계자는 "대.중소기업 및 농어촌 상생협력을 통하여 동반성장 문화에 기여하고, 앞으로도  지속가능 경영 활동을 통하여 축산식품 산업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