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마샬 스피커 ‘엠버튼’ 크림 색상 출시라인업 중 최경량-방수 기능, 휴대성 높아... 후면 출력 기능, 360도 다방향 청음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음향기기 유통기업 (주)소비코AV (대표 권경섭)는 마샬 포터블(portable) 스피커 라인업인 엠버튼의 ‘크림’ 색상 모델이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엠버튼’은 기존 출시된 마샬 스피커 중에서 가장 작은 모델이다. 야외에서의 사용이 편리하도록 0.7kg의 무게와 IPX7의 방수등급, 외관 실리콘 소재가 사용되어 습기와 충격에도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1회 충전 시 최대 20시간 재생과 20분 충전 시 최대 5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 및 용량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일반적인 스피커와는 다르게 스피커 전면뿐만 아니라 후면에서도 출력이 가능하여 스테레오 및 360도 다방향 청음이 가능하다. 작은 크기와는 달리 높은 볼륨과 블루투스 5.0 버전을 갖추고 있다.

스피커 상단 중앙에 위치한 노브 버튼 하나로 전원, 재생-일시정지, 볼륨조절, 트랙이동 등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며 휴대용 제품 답게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LED 표시등과 별도의 페어링 버튼이 있다. USB-C 타입 충전 방식을 지원하며 충전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다.

(주)소비코AV 관계자는 "엠버튼은 마샬의 우수한 음질 및 디자인과 함께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신제품 크림 색상 모델은 1월 17일(월)부터 전국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밝혔다.

마샬 스피커 엠버튼의 크림 색상이 출시됐다. [사진=(주)소비코AV]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