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농협몰, '설날 선물대전' 사은행사 시작설 선물 최대 10%-2만원 할인 행사... 농협 하나로마트도 사전예약 할인 혜택

[한국영농신문 이병로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에서 운영하는 농산물 전문 온라인쇼핑몰 ‘농협몰’이 임인년 첫 명절을 맞이하여 10일부터 26일까지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농협몰은 ‘호랑이 기운나는 선물대전’을 열어 농협몰이 엄선한 사과·배 과일과 홍삼, 축산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결제수단에 상관없이 최대 10%(최대 2만원 한도)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한 ‘설 할인받고 가세虎’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23일까지 NH농협카드로 결제할 경우 행사상품을 최대 10%(최대 2만원 한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농협몰은 이 밖에도 회원등급이나 구매실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한 ‘행운의 포춘쿠키 이벤트’를 실시하여 매일 2022명에게 설날 덕담 메시지와 최대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 농협몰에서 구매한 선물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16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9%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을 최대 300만원 증정한다.

이병로 기자  leebr@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