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전통시장 영수증 가져오면 마스크 드립니다”농어촌공사 경기본부, NH농협은행과 수원 전통시장서 공동 캠페인 벌여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와 NH농협은행 수원북문지점은 22일 수원시 못골시장에서 연말 전통시장 소비활성화를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사진=한국농어촌공사]

[한국영농신문 이광조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이승재)와 NH농협은행 수원북문지점(지점장 송종선)은 22일 수원시 못골시장에서 연말 전통시장 소비활성화를 위한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양 기관은 전통시장 소비 활성화 및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전통시장 이용 영수증과 KF94 마스크를 교환하는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행사에는 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 김광석 농지은행부장, NH농협은행 송종선 지점장, 이충환 못골시장 상인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행사는 상시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총 5천 매의 마스크가 배부되었다.

이승재 본부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분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는 나눔 경영을 위해 매월 직원 급여에서 사회공헌 모금액을 공제해 지역사회에 기부하고 있으며, 농촌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농촌 집 고쳐주기, 농어촌 어르신에 도시락을 배달하는 행복한 진짓상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