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테라픽, CJ온스타일에서 두피세럼 판매 방송 진행

㈜위드브이피(WITHVP) 산하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테라픽이 오는 30일 오전 7시 15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을 통해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헤어토닉 시너지 더블업’과 장미 향을 더해 한정으로 출시된 ‘핑크로즈 에디션’을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모발과 두피를 한 번에 관리해볼 수 있다. 탈모 증상 완화 성분 세 가지(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엘-멘톨)와 케라틴의 주성분인 23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으며,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23가지의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제품을 살짝 흔들어 두피에 4-5회 뿌린 뒤 손끝으로 톡톡 흡수시켜주면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쉽게 건조해질 수 있다. 관리가 중요한 시기이니, 자사 헤어토닉을 통해 꾸준하게 집에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한정으로 출시된 ‘핑크로즈 에디션’은 향수 전문 교육기관인 ISIPCA 출신 조향사들이 니치향인 핑크로즈 향을 더해 출시된 제품이다. 오직 홈쇼핑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니,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