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핸드앤몰트, KT-CU협업해 ‘Y블랙IPL’ 출시

한국 수제맥주 브루어리 ‘핸드앤몰트’가 블랙라거 캔맥주 제품 ‘Y 블랙 IP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핸드앤몰트는 2014년 설립된 한국 수제맥주 브루어리로, 국내 최초로 수제 맥주 수출, 홉 재배, 과실주 사이더 양조 등 새로운 생각과 남다른 도전 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세계 4대 맥주 품평회 중 하나인 IBC에 처음 출전하여 4개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핸드앤몰트의 ‘Y블랙IPL’은 반전 매력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인디안 페일 라거(IPL)이다. 일반적인 흑맥주는 무겁고 진하다는 편견을 깨고 청량하고 가벼움이 특징이다. 

또한, 아트적인 일러스트의 캔 라벨 디자인이 반전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일정한 형태가 없는 하늘, 물결 등 다양한 곡선이 사람의 감정을 표현한다. 꿈에서나 볼 법한 몽환적인 느낌의 일러스트는 비현실적인 핑크빛 밤하늘을 배경으로 역동적인 폭죽들 사이에 무표정한 인물들을 배치해 미래에 대한 불확실함을 느끼는 젊은 세대들의 고민을 표현했다. 

해당 제품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시도하는 국내 대표 크래프트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KT, CU와 협업한 제품이다. KT의 20대 대표 브랜드 와이(Y)의 ‘Y아티스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모전 우승 작가인 이병관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이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Y 블랙 IPL’은 500ml 캔 제품으로 출시되며 오는 11월 말부터 CU에서 단독 판매된다. 5도 이하의 낮은 도수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핸드앤몰트 마케팅 담당자는 “핸드앤몰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블랙라거’로 청량함과 상큼한 맛은 물론 눈에 띄는 핑크색의 일러스트 라벨 디자인까지 여러분의 취향에 꼭 맞을 ‘Y블랙IPL’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김강현 기자  kkh91122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