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CJ Feed&Care, 축우 펠렛 사이즈 축소-통일 추진섭취량 증가, 고객만족도 제고 기대..."비용 발생해도 농가 만족 위해 투자"
CJ Feed&Care 펠렛사이즈 변경후 모습 [사진=CJ Feed&Car]

[한국영농신문 송영국 기자] 

CJ Feed&Care는 제품을 직접 이용하는 고객농가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낙농 전체 제품을 대상으로 펠렛 사이즈를 축소 변경 및 통일을 추진한다.

CJ Feed&Care는 급변하는 낙농환경 속에서 고객 친화적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농가의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되기 위하여, 낙농 전라인 제품의 펠렛 사이즈를 기존 사이즈에서 축소하여 제품을 생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섭취량 증가 및 외관 품질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성훈 축우PM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축우 전 제품 지대를 이지오픈 방식으로 앞서 적용하였고, 기존보다 사용하는데 있어 편리함이 커졌다"면서 "이번 제품 펠렛 사이즈 변경으로 더욱 우월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강 PM은 "제조업에서 펠렛 사이즈를 축소하는 것은 생산성이 떨어지는 등 비용적인 투자가 발생하지만 당사는 농가 입장에서 작은 부분까지도 만족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하였고, 이를 위해 사이즈를 축소 변경하고 통일하게 됐다"면서 "사료 섭취에 있어서도, 이질감을 최소화 하였기 때문에 섭취량에 대한 매우 큰 강점을 가질 수 있다.” 고 덧붙였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