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호텔경영학과 대학 수시모집 마감…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4년제 대학 수시모집이 마감되면서 2년제 전문대학 및 전문학교 수시모집만 남은 가운데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가 2022학년도 호텔경영학과 신입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학교는 항공호텔관광분야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학위 취득과 동시에 체계적인 실무교육이 진행된다. 학교 측에 따르면 해양수산부로부터 제 1차, 2차 크루즈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 선정됐으며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인증된 국외여행인솔자(T/C) 자격 교육기관이라고 한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이효성 교수는 “본교 항공관광계열은 레끌레도어 컨시어지 출신의 교수진이 호텔리어로서 갖춰야할 지식, 기술, 태도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재학생들의 외국어 능력향상을 위해 학기 중 해외 어학연수를 무료로 지원하는 등 교육적 지원이 아낌없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본교는 현지가이드, 호텔리어, 크루즈승무원등 다양한 진로로 진출할 수 있도록 맞춤형 취업반을 별도로 운영, 그 결과 매년 호텔관광분야로의 취업자를 다수 배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현재 수능 및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운영하는 전공으로는 항공관광, 항공정비, 스마트비파괴, 항공보안, 국방경찰 등이 있다. 대학 수시모집 지원 여부와 상관없이 중복 지원이 가능하며 9월 이내 원서접수를 완료하는 신입생을 대상으로 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