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림
산림조합중앙회, 사랑나눔 이웃돕기 실천최창호 회장, 위성곤 의원과 제주 서귀포 평안전문요양원 찾아 물품 전달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 회장은 우리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위성곤 의원, 오형욱 서귀포시산림조합장과 함께 서귀포시 토평로에 위치한 평안전문요양원에 약 2백만 원 상당의 코로나 용품과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사진=산림조합중앙회]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 회장은 11일(토), 우리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위성곤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제주도 서귀포시), 오형욱 서귀포시산림조합장과 함께 서귀포시 토평로에 위치한 평안전문요양원에 약 2백만 원 상당의 코로나 용품과 생활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 참석한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산림조합은 협동조합으로서 본연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지역사회 발전과 동반성장을 위해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면서 “비단 한가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산림조합은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산림문화나눔행사, 국산목재로 만든 책상·의자 보급, 겨울철 사랑의 땔감 나누기, 장학금 기증, 코로나19 후원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